"기대 이상"...롯데리아, ‘나폴리맛피아 모짜렐라버거’ 계속 판다

News

"기대 이상"...롯데리아, ‘나폴리맛피아 모짜렐라버거’ 계속 판다

[지디넷코리아]

롯데GRS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신 메뉴 ‘나폴리맛피아 모짜렐라버거’ 2종을 12일부터 정식 메뉴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나폴리맛피아 모짜렐라버거는 스타 셰프 권성준 셰프와 협업을 통해 만들어진 메뉴로 토마토 소스를 강조한 ‘토마토 바질’과 레드와인 발사믹의 산뜻함을 즐길 수 있는 ‘발사믹 바질’ 총 2종으로 출시됐다. 출시 후 일주일간 45만개·한 달간 150만개·3달간 400만개라는 판매고를 세우며 정식 출시에 대한 요청과 호응이 높아져 상시 판매를 결정했다.

나폴리맛피아 모짜렐라버거 2종은 최근 2년간 롯데리아가 선보인 신제품 중 판매량이 가장 높은 제품으로 등극했으며 재구매 객수 역시 타 제품 대비 2배 이상을 달성하는 등 꾸준한 고객 구매가 이어지고 있다. 출시 이후 현재까지 목표 판매량의 약 180%를 달성했다.

회사가 출시한 나폴리맛피아 모짜렐라버거. (사진=롯데GRS)

성별 구매율 분석 결과, 2종 모두 남성 구매율 53%, 여성 구매율 47%를 차지하며 남녀 모두의 입맛을 고르게 사로잡았다. 세대별 구매 분석 결과로는 20대 30%, 30대 43%, 40대 19%로 2040세대 비율이 92%를 기록했다. 젊은 연령층뿐만 아니라 중∙장년층까지 모두를 만족하는 버거로 사랑받고 있다.

롯데GRS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수요를 빠르게 파악해 맛있는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0 Comments
제목
Category
접속자 통계
  • 현재 접속자 61 명
  • 오늘 방문자 926 명
  • 어제 방문자 919 명
  • 전체 방문자 274,621 명
  • 전체 게시물 6,720 개
  • 전체 댓글수 674 개
  • 전체 회원수 57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