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고객충성도 대상 8년 연속 1위

[지디넷코리아]


헬스케어 가전기업 코지마는 지난 8일 여의도 콘래드 서울에서 열린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시상식에서 안마의자 부문 8년 연속 1위에 올랐다고 9일 밝혔다.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고객충성도 평가 지표(BCLI)를 바탕으로 각 분야별 로열티 리더들을 시상하는 어워드다. 한국소비자포럼과 미국 10대 조사·컨설팅 기관 브랜드키가 공동 인증한다.

코지마는 지난 3월 17일부터 30일까지 약 62만 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조사에서 전 항목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전환 의도 등 총 5가지 평가에서 합산 35점 만점 중 26.8점을 기록했다.
김경호 코지마 마케팅부 본부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코지마만의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여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