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빌트인 냉온정수기 '블리스' 출시

[지디넷코리아]


청호나이스는 언더싱크 타입 빌트인 냉온정수기 '블리스'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블리스는 정수기 본체를 싱크대 하부에 설치하고 출수부인 파우셋만 외부에 설치해 주방 공간을 더 넓게 사용할 수 있다. 깔끔한 라인과 고급스러운 마감으로 2025 iF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했다.
두 가지 방식의 취수 기능을 적용했다. 상단 터치 디스플레이와 전면 푸쉬 버튼을 통해 다양한 상황에서도 손쉽게 물을 받을 수 있다. 전면 버튼은 키가 작은 어린이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손에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도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다.

온수·냉수 온도를 각 3단계로 설정할 수 있어 취향 및 용도에 따라 빠르게 선택할 수 있으며, 4단계 정량 취수 기능을 제공한다. 나노 직수 필터링 시스템을 탑재해 미세한 오염물질까지 확실하게 걸러내며 자동살균기능을 적용해 위생을 강화했다.
자동살균기능은 7일마다 고객이 설정한 시간에 작동해 전기분해수로 정수 유로부터 필터 내부까지 자동으로 케어한다. 필요할 때 수동살균도 진행할 수 있으며 수동 작동 시 취수구도 함께 살균된다. 분리형 취수구를 적용해 언제든지 분리 세척할 수 있다.
동작 감지 센서를 통해 1분 이상 동작이 감지되지 않을 경우 자동 절전모드로 전환한다. 상단 정수 선택 버튼을 약 3초 이상 터치하면 잠금 기능이 작동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