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올해 인도 시장 재진출 추진

News

파파존스, 올해 인도 시장 재진출 추진

[지디넷코리아]

미국 피자 체인 파파존스가 올해 인도 시장에 재진출할 의사를 밝혔다.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파파존스 측 대변인은 이메일을 통해 인도가 여전히 우선순위 시장이라며, 회사가 올해 첫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지난 2023년 회사는 인도 진출 계획을 발표했으며, 향후 10년간 인도에서 650개 매장 운영을 목표로 하고 있다. 파파존스는 지난 2017년 인도 시장에서 철수하며 매장이 브랜드와 프랜차이즈의 기대를 충족하지 못했다고 설명한 바 있다.

사진=픽사베이

회사는 인도가 독특한 소비자 취향을 가진 복잡한 시장이라며, 프랜차이즈 파트너가 올바른 제품과 매장 네트워크 등을 통해 장기적인 성공을 이룰 수 있도록 시간을 투자하고 있다고 통신에 전했다.

통신은 이것이 당초 계획했던 2024년보다 1년 늦춰진 것이라며,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스타벅스 등 많은 글로벌 브랜드들이 인도 매장 확장 계획을 재검토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나 인도의 소비자 분석가들이 외식 문화와 소규모 도시의 도시화 증가로 패스트푸드 브랜드의 장기적인 성장 가능성을 긍정적으로 보고 있으며, 경쟁사인 도미노피자와 피자헛이 인도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고 통신은 설명했다.

0 Comments
제목
Category
접속자 통계
  • 현재 접속자 12 명
  • 오늘 방문자 145 명
  • 어제 방문자 396 명
  • 전체 방문자 191,832 명
  • 전체 게시물 4,933 개
  • 전체 댓글수 673 개
  • 전체 회원수 55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