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라클, HMM 글로벌 모바일 예약 플랫폼 구축…고객 편의성 '업그레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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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라클, HMM 글로벌 모바일 예약 플랫폼 구축…고객 편의성 '업그레이드'

[지디넷코리아]

유라클(대표 조준희, 권태일)이 HMM의 모바일 예약 플랫폼을 구축해 해운 물류 예약 서비스의 고객 편의성과 경쟁력을 글로벌 수준으로 끌어올렸다.

유라클은 HMM의 모바일 예약 플랫폼을 성공적으로 구축했다고 28일 밝혔다.

HMM은 기존 웹 기반 시스템에 모바일 앱까지 추가하여 고객의 서비스 이용 편의성을 강화했다. 이 플랫폼 구축 사업을 수주한 유라클은 모바일 화면에서도 복잡한 해운물류 예약 업무를 직관적이고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설계하고 개발하는데 중점을 뒀다.

유라클

유라클은 사용자 친화적인 UI/UX로 예약 관리의 편의성을 강화하는 동시에 모바일 앱 환경의 장점을 살려 푸시 알림을 적용했다. 스케줄, 선적현황, 화물 위치 추적, 견적 등에 관한 푸시를 보내주어 화주들이 중요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게 됐다.

이 플랫폼은 글로벌 화주들의 편의를 위해 한국어, 영어, 중국어 3개 언어를 지원한다. 또한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뿐만 아니라 텐센트, 바이두 앱스토어에서도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어 폭넓은 접근성을 제공한다.

HMM은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키고, 화주 대상 영업력을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유라클 권태일 사장은 "유라클은 해운물류를 비롯한 다양한 산업의 업무 특성을 깊이 이해하고 있으며, 다수의 플랫폼 구축 경험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역량을 갖추고 있다"며 "모바일 플랫폼 모피어스를 기반으로 기업들이 디지털 전환을 보다 효율적이고 성공적으로 추진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유라클의 모피어스는 SK, LG, 현대차그룹 등 주요 그룹사의 계열사에서 다양하게 사용되고 있으며, CJ대한통운, KB헬스케어 등 각 산업별 대표기업들의 모바일 서비스 구축에 활용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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