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2030 남성 위한 ‘프렙 바이 비레디’ 다이소 출시

News

아모레퍼시픽, 2030 남성 위한 ‘프렙 바이 비레디’ 다이소 출시

[지디넷코리아]

아모레퍼시픽이 남성 스타일링 브랜드 ‘프렙 바이 비레디(Prep by B.READY)’를 출시하고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 전용으로 제품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비레디의 세컨드 브랜드인 ‘프렙 바이 비레디’는 스타일링에 익숙하지 않은 2030 남성들이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도록 기획한 에센셜 그루밍 브랜드다. 브랜드 출시와 함께 ‘히카페인 스킨케어 라인’과 ‘헬시톤 메이크업 라인’에서 각각 3개 제품씩 총 6종의 제품을 다이소에서 만나볼 수 있다.

‘히카페인 스킨케어 라인’은 ▲초촉촉 올인원 로션 ▲오일컷 올인원 로션 ▲편백수 스킨토너 등 3종으로 히알루론산과 카페인을 결합한 브랜드 독자 성분 ‘히카페인’을 적용했다.

신규 브랜드

‘헬시톤 메이크업 라인’은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간단한 제품 구성으로 자연스럽고 건강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헬시톤 커버로션 ▲헬시톤 혈색 립밤 2종으로 출시된다.

0 Comments
제목
Category
접속자 통계
  • 현재 접속자 59 명
  • 오늘 방문자 558 명
  • 어제 방문자 731 명
  • 전체 방문자 296,343 명
  • 전체 게시물 6,723 개
  • 전체 댓글수 674 개
  • 전체 회원수 57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