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공식몰 리뉴얼…사용자 경험 개선
Master
0
1
0
0
01.09 10:00
[지디넷코리아]
종합 생활가전 기업 쿠쿠는 고객이 구매에 필요한 정보를 더욱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쿠쿠몰 사용자 경험(UX)·사용자 환경(UI)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쿠쿠는 고객 경험 강화를 목표로 4년 만에 대규모 공식 온라인 쇼핑몰 '쿠쿠몰'의 2차 리뉴얼을 진행했다.
쿠쿠는 홈페이지 입장 시 사용 빈도가 높은 기능을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퀵 메뉴'를 배치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공고히 하기 위한 카테고리도 추가했다.
쿠쿠는 쿠쿠몰 새 단장과 신년을 맞아 쿠쿠몰에서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가전 총 57여 종을 최대 약 65% 할인 판매한다.
쿠쿠 관계자는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잘 전달하면서도 고객의 사용 습관과 기준에 맞는 사용 편리성을 제공할 수 있도록 관련 서비스를 강화하고 발맞춰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