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과 손잡은 네이버, 오징어게임2 공개일에 1784 사옥 루버 이벤트

News

넷플과 손잡은 네이버, 오징어게임2 공개일에 1784 사옥 루버 이벤트

[지디넷코리아]

네이버(대표 최수연)가 넷플릭스의 오징어 게임 시즌2 공개일인 지난 26일 저녁 네이버 1784 사옥 창문에 부착된 수직 루버를 활용한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네이버는 햇빛을 차단하는 수직 루버를 조정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과 넷플릭스와의 제휴를 의미하는 ‘네넷’이라는 글자를 1784 사옥 전면에 연출했다. 해당 이벤트는 이날 저녁 7시부터 약 2시간 동안 경부고속도로 방면의 1784 사옥에 노출됐다.

또 가면과 핑크색 수트를 입은 오징어 게임의 대표 등장인물인 핑크가드들이 사옥 안에서 바깥을 바라보고 있는 모습도 이용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네이버 사옥

회사 측은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시즌2 공개를 기념하여 많은 대중들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네이버는 지난달 26일부터 넷플릭스와의 제휴를 통해 국내 IT 플랫폼 멤버십 서비스 중 최초로 넷플릭스 이용권을 제공하고 있다. 멤버십 이용자들은 월 4900원의 구독료(연간 이용권 월 3900원)로 '넷플릭스 광고형 스탠다드 요금제'를 디지털 콘텐츠 혜택으로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네이버 사옥

0 Comments
제목
Category
접속자 통계
  • 현재 접속자 6 명
  • 오늘 방문자 10 명
  • 어제 방문자 280 명
  • 전체 방문자 189,156 명
  • 전체 게시물 4,551 개
  • 전체 댓글수 673 개
  • 전체 회원수 55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